[라이프스타일]

자라홈이 제안하는 감각적인 홈카페 컬렉션

2026-01-28 10:39
자라홈이 제안하는 감각적인 홈카페 컬렉션
광고 배너

자라홈에서 집 안을 카페처럼 꾸밀 수 있는 커피와 티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였습니다. 이번 컬렉션은 단순히 음료를 만드는 도구에 그치지 않고 커피의 깊은 색감과 카페 특유의 분위기에서 영감을 받은 제품들로 구성되었습니다. 일상의 중요한 문화가 된 커피 라이프스타일을 자라홈만의 미학으로 풀어내어 홈카페를 즐기는 분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합니다.

커피를 추출하는 순간부터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도구들이 마련되었습니다. 스톤웨어 소재의 프렌치 프레스 가압식 커피 메이커는 카페의 정취를 담은 라인 일러스트가 그려져 있어 주방에 우아한 느낌을 더해줍니다. 차를 즐기는 분들을 위한 구성도 눈에 띕니다. 현대적으로 해석한 스톤웨어 말차 다구 세트는 찻사발과 차선 걸이, 대나무 차선과 차시를 포함하고 있으며, 포세린 소재의 인퓨저는 체인이 달린 밀폐 구조로 제작되어 더욱 정갈하게 차를 우려낼 수 있습니다.

테이블 위를 채우는 제품들도 세심하게 준비되었습니다. 하단에 카페 일러스트를 배치한 코튼 테이블 매트는 낭만적인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스톤웨어 커피잔과 접시 세트는 에스프레소 잔부터 카푸치노 잔까지 다양한 크기로 출시되었습니다. 충격과 고온에 강한 보로실리케이트 글라스 소재의 커피잔과 은은한 광택의 스테인리스 스틸로 제작된 롱 커피 스푼 세트도 함께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커피 타임의 여유는 일상 소품으로도 이어집니다. 점선과 유선, 무지로 구성된 세 종류의 노트 세트는 커피와 함께 기록하는 시간을 만들어줍니다. 진한 커피색의 코튼 티셔츠는 전면에 문구를 더해 라이프스타일을 표현했습니다. 아카시아 나무와 아크릴로 만든 디스플레이 스탠드는 디저트뿐만 아니라 엽서나 사진을 장식하는 용도로도 활용하기 좋습니다.

이번 자라홈 커피와 티 컬렉션은 자라홈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자라홈 롯데월드몰점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자라홈이 제안하는 감각적인 홈카페 컬렉션
자라홈이 제안하는 감각적인 홈카페 컬렉션
자라홈이 제안하는 감각적인 홈카페 컬렉션
자라홈이 제안하는 감각적인 홈카페 컬렉션
자라홈이 제안하는 감각적인 홈카페 컬렉션
광고 배너
◎ 본 컨텐츠는 광고 또는 제휴 마케팅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icon_heart_box_60
0
라이프스타일 더보기
img
img
포스트아카이브팩션 2026 가을 겨울 컬렉션
파리 현지 시간으로 1월 25일 14시 30분 파리 패션 위크에서 포스트아카이브팩션의 2026 가을 겨울 컬렉션 드리프터가 공개되었습니다. 이번 컬렉션은 임동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의 지휘 아래 피아노 연주와 함께 진행되었습니다.이번 컬렉션의 주제인 드리프터는 정처 없이 떠도는 상태를 의미합니다. 임동준 디렉터는 어디서 시작되었는지 혹은 어디로 가야 하는지 알 수 없는 표류가 마치 평생 지속될 것 같다고 느꼈으며, 뿌리가 없는 듯한 이러한 상태에서 오히려 편안함을 느낀다고 전했습니다. 그는 예측할 수 없는 흐름을 따라 조금 더 나아가겠다는 의지를 이번 작업에 담았습니다.포스트아카이브팩션은 이번 시즌을 통해 뉴 클래식에 대한 정의를 새롭게 내렸습니다. 임동준 디렉터는 의복의 역사를 스포츠웨어의 진화 과정으로 바라보며, 현재 우리가 클래식이라고 부르는 것들도 과거에는 실용적인 스포츠웨어에 가까웠다는 점에 주목했습니다. 이러한 관점을 바탕으로 실용성에 기반하여 새로운 클래식을 만들겠다는 방향성을 제시했습니다.과거의 기억과 현재의 작업 방식에 대한 이야기도 함께 공개되었습니다. 임동준 디렉터는 어린 시절 클래식 음악을 공부하며 겪었던 개인적인 경험을 언급하며, 어울리지 않을 것 같은 클래식 음악과 포스트아카이브팩션의 만남이 만들어내는 아름다움과 지루함의 공존을 설명했습니다. 또한 아카이브는 시간을 관통하며 끊임없이 진화하는 것이기에, 현재의 포스트아카이브팩션 역시 미래에는 하나의 아카이브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이번 컬렉션에서는 브랜드의 첫 번째 자체 스니커즈와 함께 온과의 새로운 협업 제품이 포함되었습니다. 제품 구성과 쇼 구성 전반에는 학생의 마음가짐으로 성실하게 작업에 임하며 먼 앞날을 바라보는 디렉터의 태도가 반영되었습니다.포스트아카이브팩션의 2026 가을 겨울 컬렉션 드리프터는 파리 패션 위크 기간인 1월 25일에 공개되었습니다.
img
리사, 나이키 파트너십 발표 후 홍콩서 첫 커스텀 룩 공개
나이키와의 파트너십을 알린 이후 리사가 처음으로 공식 석상에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리사는 홍콩에서 열린 블랙핑크의 데드라인 투어 마지막 무대에서 나이키가 특별히 제작한 커스텀 의상을 입고 등장했습니다.이는 스포츠웨어 거대 기업인 나이키가 케이팝과 아시아 시장에 대해 얼마나 진지하게 집중하고 있는지를 보여주는 사례입니다. 실제로 나이키는 최근 떠오르는 신예 걸그룹 미야오와 계약을 체결하며 이러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img
케이스티파이, 첫 글로벌 아이콘으로 지드래곤 발탁
글로벌 테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인 케이스티파이가 브랜드 최초의 글로벌 아이콘으로 지드래곤을 선정했습니다. 올해로 창립 15주년을 맞은 케이스티파이는 이번 지드래곤 공개를 시작으로 다양한 기념 프로젝트를 전개한다고 알렸습니다. 이는 브랜드와 아티스트 모두에게 새로운 장을 여는 의미 있는 이정표가 될 것입니다.지드래곤은 그룹 빅뱅의 리더이자 솔로 아티스트로서 음악 산업을 넘어 예술과 패션 분야 전반에서 독보적인 위치에 있습니다. 그는 본인의 패션 레이블인 피스마이너스원 운영을 비롯해 럭셔리 하우스와의 협업 등 창조적 경계를 끊임없이 확장해 왔습니다. 이러한 행보는 창의성의 확장을 핵심 가치로 삼는 케이스티파이의 방향성과 잘 어우러집니다. 그는 단순한 캠페인 참여를 넘어 브랜드의 입지를 다지고 창의적인 방향성을 만들어가는 데 중추적인 역할을 할 것입니다.케이스티파이의 공동창업자 겸 CEO 웨슬리 응은 지드래곤을 첫 글로벌 아이콘으로 맞이한 것은 15주년을 기념하는 강력한 메시지라고 전했습니다. 또한 이를 통해 브랜드의 영향력을 높이고 크리에이티브한 전략을 강화하겠다는 포부를 밝혔습니다. 테크 액세서리가 자기표현을 위한 중요한 캔버스라는 브랜드의 신념을 더욱 공고히 하겠다는 뜻입니다.이번 15주년 프로젝트의 시작인 아이콘 캠페인은 크로마틱 형태와 색조라는 콘셉트를 중심으로 전개됩니다. 첫 번째 챕터인 크로마틱 형태 컬렉션은 알루미늄 소재의 알로이 리플 케이스를 메인으로 대담하고 아방가르드한 스타일을 보여줍니다. 함께 출시되는 메탈 참과 체인, 커스텀 메탈 참 큐브 등 다양한 액세서리 라인업도 구성되었습니다. 같은 날 공개되는 두 번째 챕터인 크로마틱 색조 컬렉션은 브랜드 시그니처인 리플 케이스에 다섯 가지 색상을 입혀 생동감을 더했습니다.크로마틱 컬렉션은 1월 26일부터 케이스티파이 공식 웹사이트와 국내 12개 매장을 포함한 전 세계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서울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출시 하루 전날 컬렉션을 먼저 공개해 세계 최초로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도산 스토어 한정 스페셜 박스와 일부 컬러의 리플 케이스는 공식 온라인몰과 도산 스토어에서만 한정 출시됩니다.
댓글 0개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