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

취향 저격 당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2024-03-03 20:49

 

살면서 자기 취향이 명확한 사람이 얼마나 있을까. 먹는 것도 입는 것도 보는 것도 취향이 난무한 세상 속 나 스스로가 좋아하고 즐겨 하는 것을 찾기란 쉽지만은 않다. 그렇다고 대쪽같이 스트릿이면 스트릿, 빈티지면 빈티지, 명품이면 명품 등으로 갈릴 필요는 없지만 자기만의 취향이 있다는 건 삶의 재미를 하나 더 추가하는 것 같은 생각이 든다. 그래서 당신의 취향을 저격하거나 새롭게 알아 갈 수 있는 7개의 계정을 소개한다.

새로운 취향을 통해 재미없는 인생에 한줄기 빛 같은 계정이 되길 바라며.

 

#yourfashionarchive

과거 매체에 실렸던 소재들의 아카이빙을 하며, 다양하고 과거 시대의 패션들이 주로 올라오기 때문에 지식적인 부분에서 도움이 될 수 있는 계정

 

 

 

#organiclab.zip

빈티지 아웃도어 의류와 신발 그리고 각종 기어 이미지까지 업데이트되며 자연과 유쾌한 이미지도 다수 올라와 눈이 즐거워지는 계정.

 

 

#gramparents

 

우리도 언젠가는 할머니, 할아버지가 될 것인데 우린 잘 늙고 싶은 것이 희망 사항 중에 하나일 것. 늙어도 멋지게 입고 다닐 수 있는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계정.

 

#what.you.wearing

패션과 관련된 모든 콘텐츠를 올리는 편인데 실질적인 아웃핏 콘텐츠가 위주로 업데이트되고 있다. 지구 반대편에는 어떤 패션이 유행인지, 스타일링 팁 같은 걸 얻을 수 있는 계정.

 

 

#hidden.ny

 

2018년도부터 시작된 이 계정은 이제 곧 220만 명이 팔로우를 하는 계정이다. 고인이 된 버질 아블로, 무라카미 다카시가 팔로우하는 것으로도 유명한 이 계정은 아카이브부터 시작해 패션, 리빙, 라이프스타일, 예술 전 분야를 다루는 계정이다.

 

icon_heart_box_60
1
스토리
img
안 보면 후회할 이번 주 뉴스모음
#1오픈소식_미국 3대 스페셜티 커피 인텔리젠시아 글로벌 1호점 서촌 오픈 미국 3대 스페셜티 커피 인텔리젠시아의 글로벌 1호점이 서촌에 오픈했습니다. 인텔리젠시아는 ’블루보틀‘과 함께 미국 3대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로 꼽히는데요. 미국 시카고, 로스엔젤레스, 뉴욕 등 12개의 지점이 있으며, 이번 국내 매장은 미국 외 지역에서 처음으로 오픈하는 해외 매장이기도 합니다. 서촌점에서만 만날 수 있는 알터네이트 에스프레소 메뉴가 있으니 참고하세요.서촌 포 인텔리젠시아서울 종로구 자하문로 34 1층매일 10:00 - 18:00 #2팝업소식_스탠드오일 더현대 서울 팝업스토어 오픈스탠드오일 더현대 서울 팝업스토어가 오픈했습니다. 방문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24SPRING 신제품부터 스테디셀러 제품까지 한 자리에서 모두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오직 더현대 서울 팝업스토어에서만 받을 수 있는 다양한 혜택도 놓치지 마세요! 프로모션1. 24SP 모어백, 모어바게트백 선출시- 기간: 2024.02.29 - 2024.03.06- 구매 혜택: 5% 할인- 구매 사은품: 하트 목걸이 선착순 증정 (재고 소진 시 종료)2. 인스타그램 이벤트- 기간: 2024.02.29 - 2024.03.06- 테라스 포토존 활용하여 자유롭게 촬영 후 인스타그램 업로드 시 수제쿠키 증정3. 구매 금액 기프트 증정- 기간: 2024.02.29부터 재고 소진 시까지- 구매 사은품: 카드홀더 선착순 증정 (컬러 랜덤)- 12만원 이상 구매 시: 크런치백 토트 선착순 증정 (컬러 랜덤)더현대 서울 B2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 108 2024.02.29 - 2024.04.30월-목 10:30 - 20:00금-일 10:30 - 20:30#3 프라그먼트 디자인 X 스탠리 협업 제품 라인업 공개후지와라 히로시가 전개하는 프라그먼트 디자인과 스탠리가 협업한 제품의 라인업이 공개됐다. 이번 협업 시리즈는 클래식 진공 보틀, 클래식 보틀 그라울러, 투고 보틀, 클래식 플라스크 총 네 가지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밀리터리 그린 바탕에 심플한 화이트 컬러의 스탠리와 프라그먼트 로고가 각인됐다. 프라그먼트 디자인 X 스탠리 협업 제품은 3월 15일 일본을 시작해 전세계적으로 순차적인 발매가 진행될 예정이다. #4 아더에러, 2024 봄 여름 메인 컬렉션 ‘Multi-Sensory’ 출시아더에러가 2024 봄 여름 메인 컬렉션 ‘Multi-Sensory’를 출시한다. 이번 컬렉션은 다중감각 ‘Multi-Sensory’에 영감을 받아, 가상과 현실의 경계가 중첩된 시대 속 다양한 감각의 확장을 조명한다. 제품군은 데칼코마니를 메인 그래픽으로 활용해 스포틴 저지 무드의 트랙수트 셋업을 하프 슬리브와 쇼츠로 재해석했으며, 커브드 지퍼, 카라의 재구성, 소재의 믹스 등을 통해 위트 있는 컬렉션을 선보인다. 아더에러 2024 봄 여름 메인 컬렉션 ‘Multi-Sensory’는 오는 2월 27일 아더에러 성수 스페이스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선공개되며, 이후 28일 전국 아더에러 오프라인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5 젠틀몬스터 X 메종 마르지엘라 두 번째 협업젠틀몬스터와 메종 마르지엘라가 두 번째 아이웨어 협업을 진행한다. 이번 협업 제품은 젠틀몬스터에서 주로 사용하는 아세테이트 소재가 아닌 수공예 가죽을 사용해 특별함을 더했다. 두 브랜드의 협업 아이웨어는 3월 7일 젠틀몬스터 공식 홈페이지와 취급점에서 판매될 예정이다.#6 에메 레온 도르, 2024 봄, 여름 컬렉션 출시 이번 컬렉션은 에메 레온 도르만의 상징적인 무드와 스타일을 유지하면서, 지중해 분위기와 밀리터리에서 영감을 받았다. 풋볼 탑, 메쉬 저지, 트레이닝 숏팬츠, 패치워크 스웨터, 모터사이클 재킷, 슈트, 트렌치코트 등 100 피스가 넘는 아이템으로 구성됐으며, 프레피, 럭셔러, 스포티 등 다양한 스타일을 자연스럽게 혼합해 선보인다. 에메 레온 도르의 2024 봄, 여름 컬렉션은 브랜드의 온라인 사이트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지금 만나볼 수 있다.
img
열애설을 인정해버린 이재욱과 카리나의 사복패션
아름다운 커플이 탄생했다는 보도자 연이어 올라오고 있네요. 예전부터 이재욱의 조건을 가진 남자(손 크기, 인성 등등)가 이상형이라고 밝혔던 카리나와 이재욱의 만남이 화제입니다. 누가 봐도 선남선녀인 이재욱과 카리나의 연애를 축하하고 응원하고 지지합니다 (카리나 팬은 웁니다ㅠ) 그래서 평소에도 스타일리시한 그들의 사복 패션으로 아픈 마음을 달래봅니다. 카리나 남자친구 이재욱님은 스니커를 사랑하는 사람이니 럭드회원일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드는 짤 대방출이네요.
img
종이 잡지가 그립다면 들러야 할 곳4
뭐든 검색하면 나오는 핀터레스트도, 인스타도 없던 시절엔 종이 한 장 한 장 넘겨가며 정보를 습득하던 시절이 있었다. 패션 잡지에는 온갖 잡다한 정보들이 들어가 있었는데 시간이 흐르며 한 분야의 내용이 밀도 높게 담긴 서적으로 발전했다. 물론 페이퍼 매거진의 시간이 끝이 난 것은 아니지만 스마트폰이 익숙한 세대의 등장으로 종이 잡지는 역사의 한편에 자리 잡아가고 있다.하지만 그 시대 그 바이브가 있고, 페이퍼를 한 장씩 넘기는 맛이 있기에 사람들은 또 잡지를 찾고 있다. 새롭게 발간되는 것보다 예전의 무드를 느낄 수 있는 옛 잡지를 모아 둔 곳으로 모이기 시작하며 또 하나의 트렌드가 되지 않을까 싶다. 그래서 준비한 서울 잡지 디깅 시간. 추억을 곱씹거나 전문서적을 보며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체크하시길 바란다. #1 그래픽경리단길 골목길 안쪽에 위치한 그래픽은 멋진 외관에서 한번, 내부에서 한번 감탄을 하는 곳이며, 조용하고 쾌적한 공간에서 아트 북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만화책부터 예술적인 아트 북까지 준비되어 있고, 맨 위층에는 술과 독서를 함께 할 수 있는 바 시설도 준비되어 있다. #2 PDF 서울사진, 디자인, 패션의 앞 글자를 따온 PDF 서울은 아트북 아카이브 룸이다. 수백 권의 아트북이 양쪽 벽면을 가득 채워 새로운 자극이나 영감을 받기에 아주 적합한 곳. 예술을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개미 굴과도 같은 공간이 될 것이다. #3 쎄임더스트영국의 사진작가와 영화를 공부한 한국인 아내가 함께 운영하는 서점이자 출판사이다. 유명한 포토그래퍼의 사진집부터 신진 작가들의 사진집, 서적까지 국내에서 찾아볼 수 없는 것들이 넘쳐나는 공간이다. 종종 열리는 아티스트 협업 행사도 있으니 팔로우하면 재미있는 경험을 할 수 있는 곳.#4 도탑다을지로 인쇄골목 라인에 위치한 도탑다는 일본 빈티지 패션 매거진을 기반으로 일본 문화를 충분히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커피 한 잔에 잡지 구경은 한참 할 수 있지만 좌석이 적어 웨이팅은 필수가 되는 공간이니 꼭 가기 전에 체크해야 한다. 포스터 아트워크, 빈티지 테크 제품까지 잡지 이외에도 볼거리가 충분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