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매정보]

톰 삭스 나이키 크래프트 제너럴 퍼포즈 슈 블랙 로얄 블루

2026-02-18 15:14
톰 삭스 나이키 크래프트 제너럴 퍼포즈 슈 블랙 로얄 블루

뉴욕에서 활동하는 현대 미술가 톰 삭스와 나이키의 협업 컬렉션인 나이키크래프트에서 새로운 스니커즈를 선보입니다. 이번에 공개된 제품은 제너럴 퍼포즈 슈의 블랙 로얄 컬러 모델로 현지 시간 기준으로 2026년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지피에스라는 명칭으로도 잘 알려진 제너럴 퍼포즈 슈의 이번 신작은 검은색 가죽 소재를 전체적으로 사용한 것이 특징입니다. 설포와 뒤꿈치 부분에 위치한 끌개에는 파란색으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신발 옆면에 들어간 나이키 로고와 뒤꿈치 패치는 흰색으로 제작했으며 밑창은 갈색 검고무창을 적용해 마무리했습니다.

나이키크래프트 제너럴 퍼포즈 슈 블랙 로얄은 현지 시간 기준으로 2026년에 발매될 예정입니다. 발매처와 가격 정보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톰 삭스 나이키 크래프트 제너럴 퍼포즈 슈 블랙 로얄 블루
톰 삭스 나이키 크래프트 제너럴 퍼포즈 슈 블랙 로얄 블루
톰 삭스 나이키 크래프트 제너럴 퍼포즈 슈 블랙 로얄 블루
톰 삭스 나이키 크래프트 제너럴 퍼포즈 슈 블랙 로얄 블루
톰 삭스 나이키 크래프트 제너럴 퍼포즈 슈 블랙 로얄 블루
◎ 본 컨텐츠는 광고 또는 제휴 마케팅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icon_heart_box_60
0
발매정보 더보기
img
img
리사와 키스 우먼의 협업 컬렉션
글로벌 아티스트이자 배우인 리사가 게스트 디자이너로 참여한 키스 우먼의 첫 번째 컬렉션이 공개되었습니다. 이번 컬렉션은 리사가 지닌 독보적인 개인 스타일과 예술성을 바탕으로 기획되었으며 홉리스 로맨틱과 애프터 다크라는 두 가지 서로 다른 아키타입으로 정의된 레디투웨어를 선보입니다. 캠페인 영상에는 리사가 직접 출연하여 백일몽 속에서 도시를 가로지르며 점차 변모해 나가는 과정을 담아냈습니다. 이는 슈퍼스타이자 비즈니스우먼이며 배우이기도 한 리사의 다면적인 재능과 정체성을 시각적으로 투영한 것입니다.이번 협업은 전통적인 레디투웨어에 대한 예술적 해석과 형태 및 공간에 대한 연구를 강조하며 브랜드의 새로운 방향성을 보여줍니다. 컬렉션의 구성은 브랜드 로고가 레이스 직조로 표현된 화이트 패브릭과 장식적인 코튼 플리스 소재에서 시작하여 실버 톤의 건메탈과 블랙으로 확장됩니다. 후반부에는 프리미엄 램스킨 가죽과 데님 그리고 메쉬 소재를 활용하여 홉리스 로맨틱이 애프터 다크로 각성하는 서사를 구현했습니다. 기존 시즌 제품들과 차별화되는 장인 정신 기반의 실루엣이 특징입니다.주요 의류 제품으로는 지퍼 디테일을 통해 여러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는 순수 램스킨 소재의 헤라 컨버터블 가죽 코트와 전면에 크리스털 장식을 더한 브레이 엠벨리시드 볼레로 재킷이 있습니다. 데이온 스터드 데님 재킷과 조화를 이루는 나리 미니스커트 그리고 정교한 플로럴 레이스 소재의 란제리 제품군도 포함되었습니다. 리사가 재해석한 스테이플 실루엣과 전용 그래픽이 적용된 캡슐 컬렉션 그리고 모달 코튼 소재의 레이어링 아이템들도 함께 출시됩니다.액세서리 라인업은 기존 구성에서 벗어난 독특한 아이템들을 제안합니다. 레이스 마스크와 키스 문장 브로치 그리고 레이스 크로셰 바라클라바가 대표적입니다. 메쉬 튤 소재로 제작된 마이크로 호보백인 파이퍼 투는 브랜드 고유의 하드웨어가 적용되었습니다. 헤드웨어 부문에서는 브랜드 47과 협업하여 의류 컬렉션의 소재를 반영한 모자 제품들과 챙이 없는 레이스 비니를 선보입니다.키스 우먼 디자이드 바이 리사 컬렉션은 2월 20일 금요일 오전 11시에 뉴욕과 런던 그리고 파리와 도쿄 및 서울 시간대에 맞춰 전 세계 키스 단독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 및 전용 앱을 통해 출시됩니다.
img
스투시 2026년 봄 컬렉션 발매 정보
캘리포니아에서 시작한 스트리트 브랜드 스투시의 2026년 봄 컬렉션 첫 번째 라인업이 공개되었습니다. 이번 컬렉션은 다가오는 봄 시즌을 맞이하여 새롭게 선보이는 디자인들로 구성되었습니다.해당 컬렉션 제품들은 전 세계 스투시 챕터 스토어와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국내에서도 글로벌 발매 일정에 맞추어 판매를 시작합니다.스투시 2026년 봄 컬렉션 첫 번째 드롭은 2026년 2월 20일 금요일에 전 세계 스투시 챕터 스토어와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발매합니다.
img
뉴발란스 더블탭스 협업 1300 출시
니시야마 테츠가 1996년에 설립한 일본의 스트리트 브랜드 더블탭스와 미국 신발 브랜드 뉴발란스가 협업한 새로운 스니커즈 1300 블랙 화이트 모델을 선보입니다. 이번 협업의 바탕이 된 모델은 1985년 러닝화의 플래그십 라인인 1000번대의 첫 번째 모델로 탄생한 1300 메이드 인 USA입니다.제품의 갑피는 블랙 색상의 그레인 레더와 메쉬 소재로 제작했습니다. 화이트 색상을 적용한 뒤축의 힐 패치에는 더블탭스의 로고를 새겨 넣었습니다. 미드솔에 탑재한 엔캡 기술은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합니다. 신발의 많은 부분이 블랙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으나 각기 다른 질감과 기능이 여러 층을 이루어 복합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것이 특징입니다.이번 협업 제품은 2026년 2월 20일 금요일과 3월 6일 금요일에 출시합니다. 판매 가격은 확정되지 않았으며 더블탭스 웹사이트에서 2월 17일 오후 12시부터 2월 18일 오후 12시까지 추첨 판매를 진행합니다.
댓글 0개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