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매정보]

유니클로 JW 앤더슨 2026 봄여름 컬렉션 출시

2026-02-10 11:50
유니클로 JW 앤더슨 2026 봄여름 컬렉션 출시
광고 배너

유니클로와 영국 런던 기반의 패션 브랜드 JW 앤더슨이 협업하여 열두 번째 컬렉션을 선보입니다. 이번 2026년 봄여름 컬렉션은 고전적인 프레피 룩에 유쾌함을 더한 것이 특징입니다. 영국 수상 스포츠에서 영감을 받아 기능성을 갖추었으며 가벼운 겹쳐 입기 스타일과 선명한 색상이 돋보입니다. 조나단 앤더슨은 영국의 전통적인 프레피 스타일에 새로운 해석을 더해 이번 계절에 어울리는 경쾌함과 색감을 표현했다고 전했습니다.

여성용 옥스포드 셔츠는 많은 분들이 기다리던 반소매 디자인으로 출시했습니다. 노란색과 분홍색을 포함한 여섯 가지 색상으로 구성했으며 짧은 기장의 박시한 실루엣이 현대적인 느낌을 줍니다. 봄과 여름의 옷차림을 더욱 다양하게 만들어 줄 제품들도 준비했습니다. 여성용 윈드프루프 쇼트 파카는 발수 가공 처리를 했으며 밑단 조절 끈으로 모양을 다듬을 수 있습니다. 빈티지 작업복을 모티브로 한 집업 블루종은 남녀 구분 없이 입을 수 있으며 여성용 배기 진은 계절감에 맞는 자연스러운 색상으로 나왔습니다.

남성용 제품으로는 코튼 리넨 트윌 원단을 사용한 카고 쇼츠가 있어 자연스러운 질감과 가벼운 착용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JWA 로고가 포인트인 남성용 드라이 카노코 폴로 셔츠는 스무 가지 색상으로 준비했고 디자인 티셔츠는 열 가지 색상으로 선보여 다양한 스타일링을 돕습니다. 옥스포드 셔츠나 블루종 같은 기본 아이템에 파카나 쇼츠처럼 계절감이 느껴지는 제품을 조화롭게 구성했습니다.

이번 유니클로와 JW 앤더슨의 2026년 봄여름 컬렉션은 2월 27일 금요일부터 국내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유니클로 JW 앤더슨 2026 봄여름 컬렉션 출시
유니클로 JW 앤더슨 2026 봄여름 컬렉션 출시
유니클로 JW 앤더슨 2026 봄여름 컬렉션 출시
광고 배너
◎ 본 컨텐츠는 광고 또는 제휴 마케팅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icon_heart_box_60
0
발매정보 더보기
img
img
키스와 메피스토의 첫 협업 컬렉션
패션 브랜드 키스가 6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진 프랑스 신발 브랜드 메피스토와 처음으로 협업 제품을 선보였습니다. 메피스토는 프리미엄 소재와 장인 정신 그리고 세밀한 완성도로 명성을 쌓아온 브랜드입니다. 이번 협업에서는 남성용 매치 스니커즈 3가지 컬러웨이와 여성용 러시 스니커즈 3가지 컬러웨이를 출시했습니다.1965년에 설립된 메피스토는 세상에서 가장 좋은 신발을 만들겠다는 철학을 바탕으로 출발했으며 이는 키스가 추구해온 가치와도 맞닿아 있습니다. 메피스토는 지난 60여 년 동안 프랑스에 위치한 자체 공장에서 숙련된 장인들과 함께 내구성이 뛰어난 풀그레인 가죽과 스웨이드 그리고 합성 캔버스 등을 사용해 모든 제품을 제작해오고 있습니다.남성용 매치 스니커즈는 미국 남성 사이즈를 기준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색상은 오렌지 컬러의 풀그레인 레더와 말로우 스웨이드 그리고 브라운 합성 캔버스에 누벅 오버레이를 더한 세 가지 버전으로 구성되었습니다. 모든 제품에는 메탈 아이렛과 설포 부분의 키스 브랜딩 그리고 측면의 공동 브랜딩 패널이 적용되었습니다. 또한 추가 신발 끈과 내구성이 높은 고무 밑창이 함께 제공됩니다. 여성용 러시 스니커즈는 매치 모델과 동일한 소재와 디자인 미학을 공유하며 미국 여성 사이즈 기준으로 출시되었습니다.키스와 메피스토의 2026년 봄 컬렉션은 2월 6일 금요일 키스 서울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img
톰브라운 아식스 젤카야노 14 협업 공개
톰브라운이 2026 가을 컬렉션 런웨이 쇼에서 아식스와의 첫 스니커즈 협업을 공개했습니다. 아식스의 상징적인 트레이너를 톰브라운이 재해석한 이번 모델은 지난 2026년 2월 6일 샌프란시스코 리전 오브 아너에서 열린 GQ 볼의 일환으로 런웨이 무대에서 처음 데뷔했습니다.이번 협업의 주인공인 젤카야노 14는 톰브라운 특유의 테일러드한 시선과 아식스의 테크 감성이 깔끔하게 어우러진 것이 특징입니다. 런웨이에서 확인된 컬러웨이는 블랙과 그레이 그리고 화이트 세 가지로 보이며 신발의 힐컵에는 톰브라운 고유의 삼선 로고가 적용되었습니다. 이번 스니커즈는 크롭 블레이저와 미니멀한 트랙 피스가 공존하는 톰브라운의 세계관과도 잘 어울리는 모습을 보여줍니다.이번 협업 스니커즈는 3월 2일에 발매됩니다.
img
케이스티파이 걸스 스윗 데이트 컬렉션 출시
글로벌 테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케이스티파이가 발렌타인데이 시즌을 맞이하여 사랑스러운 감성을 담은 걸스 스윗 데이트 컬렉션을 선보였습니다. 이번 컬렉션은 초콜릿보다 달콤한 사이라는 의미를 담아 로맨틱한 사랑은 물론 여성들의 변함없는 우정과 유대를 기념하는 디자인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주요 디자인 요소로 리본 모티프를 활용하였으며 이를 통해 여성 간의 끈끈한 결속력을 시각적으로 표현했습니다.컬렉션의 중심 제품인 필로우 케이스는 글로시한 광택과 말랑한 촉감이 돋보이는 제품입니다. 리본 무늬가 들어간 발레리나 핑크 컬러와 엠보스 리본 디자인의 루비 레드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이 제품은 입체적인 베젤과 카메라 링 디자인을 적용하여 브랜드 고유의 스타일을 유지하면서도 기기 보호력을 갖추었습니다. 또한 발렌타인 시즌 분위기에 맞춘 다양한 프린트 케이스도 함께 출시되었으며 일부 모델은 이니셜이나 사진을 추가할 수 있는 커스텀 기능을 제공합니다.함께 출시된 테크 액세서리 라인업도 상세하게 구성되었습니다. 맥세이프와 호환되는 리본 그립 스탠드와 그립 홀더는 자석 방식으로 설계되어 탈부착 시 기기에 흔적을 남기지 않습니다. 휴대폰에 연결하는 팔찌 형태의 액세서리는 발레리나 핑크와 루비 레드 색상의 리본 모델 그리고 체리 모델로 나뉩니다. 리본 팔찌는 생활 방수 코팅으로 내구성을 높였고 체리 팔찌는 실리콘 소재를 사용하여 부드러운 착용감을 제공하며 두 제품 모두 큐브 참 장식으로 개성을 더했습니다.가방이나 지갑에 걸 수 있는 백 참 제품군도 포함되었습니다. 퍼피 플라워 백 참과 퍼피 하트 백 참은 거울 기능이 포함된 듀얼 액세서리이며 플라워 형태의 경우 취향에 따라 최대 다섯 개의 참을 추가로 달 수 있습니다. 자석 방식의 클로저를 적용한 체리 이어버드 백 참은 에어팟을 수납하여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습니다.이번 걸스 스윗 데이트 컬렉션은 2026년 2월 2일부터 케이스티파이 공식 웹사이트와 국내 12개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판매됩니다.
댓글 0개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