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매정보]
트래비스 스캇 x 체이스 B x 조던 점프맨 잭 TR 출시 예정
2025-05-12 10:30
2025년, 트래비스 스캇과 체이스 B가 협업한 조던 점프맨 잭 TR이 첫 출시됩니다. 트래비스 스캇의 시그니처 모델로 개발된 이번 스니커즈는 그의 DJ이자 프로듀서인 체이스 B와 함께 제작된 점에서 주목받고 있습니다. 이는 트래비스 스캇이 자신의 시그니처 슈즈에 처음으로 또 다른 아티스트와 협업한 사례입니다.
이번 컬렉션은 블랙, 나이트 실버, 앤트러사이트, 일루전 그린, 코랄 초크 색상이 조화를 이루며 독특한 디자인을 선보입니다. 블랙 메쉬 어퍼 위에 소프트 실버와 앤트러사이트 스웨이드가 겹쳐져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고, 발광 그린 아웃솔이 강렬한 대비를 형성합니다. 또한, 앞발 스트랩에는 트래비스 스캇의 ‘TS’ 로고가 새겨져 독특한 포인트가 더해졌습니다.
스니커즈 정보 계정인 zSneakerHeadz와 Sneaker Files에 따르면, 체이스 B의 개인 컬러웨이도 이번 컬렉션에 포함될 예정입니다. 공개된 모형은 블랙과 나이트 실버 조합에 앤트러사이트, 일루전 그린, 코럴 초크가 더해진 디자인으로 예상되지만, 체이스 B, 트래비스 스캇, 조던 브랜드 측은 아직 공식 이미지를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이번 체이스 B x 트래비스 스캇 x 조던 점프맨 잭 TR은 2025년 10월 8일, 트래비스 스캇 웹사이트와 나이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발매될 예정이며, 가격은 200달러로 책정되었습니다. 보다 자세한 정보와 공식 이미지는 추후 공개될 예정입니다.



◎ 본 컨텐츠는 광고 또는 제휴 마케팅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0
발매정보
더보기

슈프림 x 홈런, 2025 봄여름 시즌 12주차 협업 컬렉션 출시
슈프림이 2025년 봄여름 시즌 12주차를 맞아 일본 스트리트 브랜드 홈런과 협업 컬렉션을 선보입니다. 홈런은 일본의 거리 문화와 야구에서 영감을 받은 브랜드로, 이번 협업에서는 야구를 테마로 한 아이템들이 출시됩니다.이번 컬렉션에는 새틴 후드 바시티 재킷, 베이스볼 저지, 후드티, 티셔츠, S 로고가 들어간 뉴에라 모자가 포함됩니다. 각 아이템은 홈런 특유의 스트리트 감성과 야구 디자인이 조화를 이룬 독창적인 스타일로 제작되었습니다.출시 일정은 북미와 유럽 5월 15일, 아시아에서는 5월 17일 토요일입니다. 공식 이미지와 추가 아이템 정보는 추후 슈프림의 공식 웹사이트와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입니다.

팔라스, 엔지니어드 가먼츠 협업 컬렉션 출시 예고
팔라스 스케이트보드가 2025년 여름 컬렉션의 두 번째 드롭을 5월 17일에 출시합니다. 이번 컬렉션은 뉴욕 기반의 엔지니어드 가먼츠와 협업한 제품들로, 스트리트웨어의 감성과 도심 속 여유로운 분위기를 결합한 실용적인 캐주얼웨어를 선보입니다.이번 협업에서 가장 주목할 만한 아이템은 포켓이 있는 베드포드 유틸리티 블레이저와 엑스플로러 팬츠입니다. 두 제품 모두 내구성이 뛰어난 코튼 립스톱 소재로 제작되었으며, 네이비와 데저트 카모플라주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됩니다. 또한 데저트 카모플라주 패턴의 후드 유틸리티 베스트도 포함되어 실용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아이템으로 구성되었습니다.이번 컬렉션은 뉴욕의 전설적인 야구팀인 뉴욕 큐번스(1948년까지 활동)에 헌정하는 아이템들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를 기념하는 롱슬리브와 반팔 티셔츠, 크루넥 풀오버, 큐번스 캡이 함께 출시됩니다.팔라스의 정규 아이템 역시 눈여겨볼 만합니다. 콘트라스트 칼라와 큼지막한 필기체 Palace 로고가 돋보이는 소울 니트 집업 가디건은 블랙, 화이트, 네이비 세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클래식한 Palace 자수가 들어간 스냅백 5패널 캡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이번 컬렉션은 북미와 유럽에서 5월 16일,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에서는 5월 17일부터 팔라스 스토어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키스 x 뉴발란스 2010 스니커즈, Kith 25 여름 컬렉션
로니 파이그가 이끄는 Kith와 미국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가 협업한 새로운 스니커즈 ‘2010’이 Kith Summer 25 컬렉션의 일부로 출시됩니다. 이번 협업 스니커즈는 2025년 5월 16일, 뉴욕 맨해튼에 위치한 Kith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첫 선을 보이며, 아시아 시장에서는 5월 19일부터 정식 발매됩니다.2010 모델은 뉴발란스의 클래식 99X 시리즈에서 영감을 받아 현대적인 디테일을 더해 재해석한 디자인입니다. 어퍼는 메쉬와 피그스킨 스웨이드, 합성 누벅으로 구성되었으며, 측면의 뉴발란스 ‘N’ 로고는 리플렉티브 Kith 모노그램 아트워크로 새롭게 디자인되었습니다. 미드솔에는 ABZORB 폼이 탑재되어 뛰어난 쿠셔닝 효과를 제공합니다.컬러웨이는 두 가지로 출시됩니다. 첫 번째는 퍼플, 블루, 핑크의 파스텔 톤이 어우러진 조화로운 색상 조합이고, 두 번째는 블랙과 옐로를 메인으로 한 보다 스포티한 스타일입니다. 힐탭과 텅에는 뉴발란스와 Kith의 공동 브랜딩이 새겨져 있으며, Kith 특유의 팝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디자인이 특징입니다.로니 파이그는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이번 협업의 디자인 과정과 샘플 사진을 공개하며, 2010년대 초반 뉴발란스 디자인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요소들을 강조했습니다. 모델명 ‘2010’은 Kith의 설립 연도와 동일한 숫자를 채택해 더욱 상징성을 부여했습니다.한편, Kith는 5월 10일부터 맨해튼과 브루클린 지역에서 Kith Summer 25 컬렉션의 신제품 정보를 담은 무료 신문을 배포할 예정입니다. 해당 신문에는 뉴발란스와 Kith의 2010 캡슐 컬렉션에 대한 선공개 정보도 포함될 예정입니다.국내 발매는 5월 19일로 예정되어 있으며, 서울, 도쿄, 오사카의 Kith 매장과 Kith 온라인 스토어에서 동시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구체적인 발매처와 일정에 대한 추가 정보는 추후 공개될 예정입니다.
댓글 0개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