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매정보]
웍스아웃 x 나이키 에어 맥스 95 SP 첫 공개
2025-05-09 11:31
국내 대표 멀티 브랜드 편집숍 웍스아웃과 나이키가 협업한 에어 맥스 95 SP의 첫 번째 이미지가 공개되었습니다.
이번 에어 맥스 95 SP는 기존 모델과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어퍼에 대형 스우시 로고와 세쿼이아, 블랙 컬러를 사용한 카모 스타일 패턴이 적용되었습니다. 또한, 클래식한 네오프렌 대신 메시 소재를 사용하며 웍스아웃 텍스트 로고가 들어간 텅 디자인이 눈에 띕니다.
이번 협업 컬렉션은 5월 말 출시로 알려져 있으며, 웍스아웃을 비롯해 슬램 잼(Slam Jam) 등 일부 리테일러에서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입니다. 추가적인 발매 정보와 공식 이미지는 추후 공개될 예정입니다.

◎ 본 컨텐츠는 광고 또는 제휴 마케팅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2
발매정보
더보기

온 x 로에베, 2025 봄/여름 협업 컬렉션 공개
스위스 퍼포먼스 브랜드 온(On)과 스페인의 럭셔리 하우스 로에베(Loewe)가 다시 한번 손을 잡고 새로운 ‘클라우드벤처 로에베 2’ 협업 컬렉션을 선보입니다. 이번 컬렉션은 이전 협업을 기반으로 확장된 기성복 라인과 새로운 소재로 재해석된 스니커즈를 포함하고 있습니다.이번에 공개된 ‘클라우드벤처 로에베 2’는 On의 클라우드텍(Cloudtec) 기술과 ‘Helion’ 슈퍼폼이 결합되어 최상의 편안함과 뛰어난 성능을 제공합니다. 아웃솔은 ‘Missiongrip’ 고무 소재로 제작되어 다양한 지형에서 안정적인 접지력을 발휘합니다.의류 컬렉션에는 립스톱 쉘 울트라 재킷, 액티브 저지 티셔츠, 팬츠 등 트레일 러닝과 일상에서 활용할 수 있는 제품들이 포함되어 있으며, 모자와 양말 같은 라이프스타일 아이템도 함께 선보입니다.이번 컬렉션은 5월 14일 로에베 및 온 온라인 스토어에서 먼저 출시되며, 5월 15일부터는 양사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오라리 x 뉴발란스 475, 5월 16일 글로벌 출시
일본 패션 브랜드 오라리와 뉴발란스가 다시 한번 손을 잡고 475 모델을 재해석한 협업 컬렉션을 선보입니다. 이번 협업은 80년대 클래식 러닝화에서 영감을 받은 475 모델을 기반으로, 오랜 세월이 지나 자연스럽게 색이 바랜 듯한 빈티지한 색감을 표현한 것이 특징입니다. 오라리 특유의 미니멀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이번 컬렉션은 빈티지 그레이(U475AE)와 빈티지 옐로우(U475AR) 두 가지 컬러로 구성되었습니다.이번 협업 스니커는 5월 16일 전 세계 지정된 매장에서 출시되며, 오라리 공식 웹사이트와 직영점에서 구매처 및 자세한 발매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번 컬렉션은 뉴발란스 475 모델의 본격적인 부활을 예고하는 제품으로, 오라리의 독창적인 색감과 소재가 어우러져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무드를 자아냅니다.또한, 오라리는 2025년 봄/여름 컬렉션을 통해 이번 협업 스니커를 파리 패션위크에서 처음 공개했습니다. 이번 컬렉션의 테마는 ‘도시 공원에서 저녁을 즐기는 사람들’로, 햇빛에 물든 듯한 빈티지한 소재와 색감을 통해 자연스러우면서도 고급스러운 무드를 연출했습니다.이번 컬렉션에 대해 오라리의 디자이너 이와이 료타는 “이번 컬렉션은 시간이 흘러 발굴된 데드스톡 신발처럼, 현대적인 색감과 빈티지한 소재가 결합된 것이 특징입니다. 과거와 현재가 공존하는 느낌을 담고자 했습니다”라고 전했습니다.뉴발란스 475 모델은 80년대 중반에 처음 출시된 러닝화로, 듀얼 밀도 압축 EVA로 완충 기능을 더했으며, 내구성이 강화된 고무 아웃솔과 통기성 좋은 나일론 소재가 사용되었습니다. 오라리의 이번 협업 제품은 이러한 빈티지한 실루엣을 현대적인 색감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재해석한 컬렉션입니다.

리카르도 티시 x 나이키 협업 샥스 TL 컬렉션 공개
리카르도 티시가 나이키와 다시 손을 잡고 2025년 샥스 TL 컬렉션을 선보입니다. 과거 에어포스 1 부츠에서 보여준 독특한 디자인 요소를 이번 샥스 TL에도 적용하며, 탈부착 가능한 발목 커프와 스네이크스킨 텍스처를 결합해 강렬한 스트리트 무드를 완성했습니다.이번 컬렉션은 블랙/화이트, 화이트/블랙, 하바네로 레드/화이트 세 가지 컬러웨이로 구성되었으며, 각각 고급스러운 소재와 텍스처 오버레이로 마감되었습니다. 특히 하바네로 레드/화이트 색상은 대조적인 컬러와 스터드 장식, 블링된 레이스로 화려한 포인트를 더했습니다.스니커즈 외에도 이번 컬렉션에는 나이키 머서 백 등 액세서리와 의류 라인도 함께 포함되어 있습니다. 머서 백은 고급스러운 디테일로 눈길을 끄는 아이템으로, 전체적인 룩을 완성하는 요소로 제안됩니다.이번 컬렉션 일부 제품은 현재 FWRD를 통해 여성 사이즈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발매 일정 및 추가 정보는 나이키 공식 웹사이트와 SNKRS 앱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댓글 0개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