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JJJJound, 토론토서 아카이브 협업 제품 리스탁 이벤트 개최

2025-09-27 11:36
JJJJound, 토론토서 아카이브 협업 제품 리스탁 이벤트 개최

캐나다의 디자인 스튜디오 JJJJound가 토론토에서 대규모 리스탁 이벤트를 엽니다. 지난여름 몬트리올에서 10주년을 맞아 창고 행사로 팬들을 모았던 이들이, 이번에는 9월 27일부터 10월 5일까지 토론토 스파디나 애비뉴 185번지에서 두 번째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번 행사에서는 JJJJound가 지금까지 선보인 시즌별 인라인 제품과 함께 아카이브 협업 모델들이 다시 등장합니다. 공개된 라인업만 보아도 2021년 반스 SK8 미드, 2022년 아식스 젤-카야노 14, 뉴발란스 990v3와 991, 그리고 2024년 뉴발란스 2002R 고어텍스 버전까지 포함되어 있어, 그동안 놓쳤던 팬들에게는 의미 있는 기회가 될 전망입니다.

제품은 행사 기간 동안, 혹은 준비된 물량이 소진될 때까지 판매됩니다. 세부 사항은 JJJJound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JJJJound, 토론토서 아카이브 협업 제품 리스탁 이벤트 개최
JJJJound, 토론토서 아카이브 협업 제품 리스탁 이벤트 개최
JJJJound, 토론토서 아카이브 협업 제품 리스탁 이벤트 개최
JJJJound, 토론토서 아카이브 협업 제품 리스탁 이벤트 개최
JJJJound, 토론토서 아카이브 협업 제품 리스탁 이벤트 개최
◎ 본 컨텐츠는 광고 또는 제휴 마케팅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icon_heart_box_60
0
라이프스타일 더보기
img
img
아디다스, FW25 ‘낯선 조합이 더 재밌잖아’ 캠페인 공개
아디다스가 올가을 오리지널스와 스포츠 퍼포먼스 전 카테고리를 아우르는 FW25 어패럴 캠페인 ‘낯선 조합이 더 재밌잖아(FUN BEYOND RULES)’를 선보였습니다. 이번 캠페인은 축구, 러닝, 아웃도어 등 스포츠 퍼포먼스부터 오리지널스까지 전 영역을 아우르며 고정관념을 깨는 자유로운 스타일링을 제안했습니다.캠페인에는 글로벌 앰버서더 손흥민과 정호연을 비롯해 박재범, 그룹 베이비몬스터, 펜싱 국가대표 오상욱, 레슬링 선수 장은실이 참여했습니다. 다양한 분야의 파트너들이 함께 등장해 경계를 허무는 실험적인 스타일을 보여주며, 낯선 조합에서 오는 새로운 재미를 전달했습니다.영상 속에서는 수영복에 청바지와 베스트를 더한 스트리트웨어 스타일, 풋볼 저지를 파티룩으로 재해석한 장면 등 예상치 못한 스타일링이 펼쳐졌습니다. 손흥민은 이번 캠페인에서 촬영 감독으로 변신해 아디다스의 다양한 카테고리를 보여주는 ‘유니버스의 감독’으로 활약했으며, LA FC 이적 후 브랜드와 함께하는 첫 공식 활동이라는 점에서 특별한 의미를 더했습니다. 정호연 역시 익숙하지 않은 조합을 시도한 경험이 새롭고 즐거웠다고 전했습니다.아디다스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낯선 조합의 스타일링 속에서 자신만의 개성을 발견하는 즐거움을 전하고 싶다고 밝혔으며, 이번 가을 시즌뿐만 아니라 다가올 겨울 시즌에도 새로운 캠페인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전했습니다.‘낯선 조합이 더 재밌잖아’ 캠페인에 등장한 오리지널스와 퍼포먼스 제품들은 전국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및 스포츠 퍼포먼스 매장,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스토어와 모바일 앱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img
무신사, 사우나까지 상표 출원하며 확장 행보
무신사가 패션을 넘어 다양한 분야로 확장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최근 특허청에 ‘무신사우나’, ‘무신사사우나’ 등 사우나 관련 상표를 출원한 사실이 확인됐습니다. 지정 업종에는 목욕탕, 온천, 사우나 서비스업, 공중목욕시설 제공업뿐 아니라 레스토랑과 카페 서비스업까지 포함돼 있습니다.앞서 지난 7월에는 노래방 사업과 연관된 ‘무싱사’를 출원했고, 이달 초에는 무신사 스탠다드 플라워, 무신사 스탠다드 레지던스, 무신사 스탠다드 아이웨어 등 다양한 상표권을 신청한 바 있습니다. 이번 출원 역시 실제 사우나 운영을 위한 것이라기보다는 마케팅 활용을 위한 선제적 조치라는 것이 무신사 측의 설명입니다. 회사 관계자는 스포츠 사업과 연계한 마케팅 차원에서 상표권을 확보한 것이라며 구체적인 계획은 정해지지 않았다고 밝혔습니다.무신사는 현재 IPO 절차를 진행 중으로, 지난달 복수의 증권사를 대상으로 주관사 선정 입찰제안요청서를 발송했습니다. 회사는 지속 가능한 성장 기반 마련을 위해 IPO를 검토하고 있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img
팔라스 스케이트보드, 후쿠오카에 신규 매장 오픈
영국 런던에서 시작된 스트리트웨어 브랜드 팔라스 스케이트보드가 오는 10월 4일 일본 후쿠오카에 새로운 매장을 열 예정입니다. 2009년, 갸레스 스쿠이스와 레브 탄주가 함께 설립한 이 브랜드는 특유의 유머러스하면서도 세련된 그래픽과 스케이트 컬처 기반의 감각으로 세계적인 인기를 얻어왔습니다.이번 오픈은 올해 5월 문을 연 오사카 매장에 이은 직영점 확장으로, 브랜드 팬들에게 큰 의미를 지니는 소식입니다. 매장 오픈을 기념해 한정으로 제작된 티셔츠, 재킷, 게임 셔츠, 트랙 재킷, 트랙 팬츠 등 다양한 의류 아이템도 함께 공개되었습니다. 이 특별 컬렉션은 매장 현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어 더욱 주목받고 있습니다.매장은 후쿠오카시 주오구 다이묘 1초메 1-31, 다이묘 테라스에 위치하며, 앞으로도 새로운 소식이 이어질 예정입니다.
댓글 0개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