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MLB, 에스파 카리나를 새로운 앰버서더로 발탁
2025-05-08 12:14
MLB가 에스파의 카리나를 새로운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했습니다. 트렌디한 스타일을 선도하는 카리나와 빈티지한 힙-스트릿 무드의 MLB가 만나 새로운 패션 트렌드를 제시할 예정입니다. MLB는 이번 협업을 통해 레트로 감성과 스트릿 무드를 결합한 스타일을 선보이며, 카리나의 트렌디한 매력과 MLB의 헤리티지가 어우러진 화보를 공개했습니다.
또한, 온오프라인에서 제품 구매 시 카리나의 미공개 포토카드가 증정될 예정입니다. 카리나의 개성 넘치는 스타일링과 MLB의 빈티지한 무드가 조화를 이루는 이번 화보는 MLB 공식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엠엘비 #MLB #에스파 #카리나
◎ 본 컨텐츠는 광고 또는 제휴 마케팅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0
라이프스타일
더보기

자라, 명동 눈스퀘어 플래그십 리뉴얼 및 국내 첫 자카페 오픈
스페인 패션 브랜드 자라(ZARA)가 브랜드 출범 50주년을 맞아 명동 눈스퀘어 플래그십 스토어를 새롭게 단장하고 오는 5월 9일 공개합니다. 이번 리뉴얼은 자라의 첫 매장이 설립된 1975년 5월 9일과 같은 날 오픈하여 더욱 의미를 더했습니다.리뉴얼된 매장은 672평(2,223㎡) 규모의 3층 매장으로 확장되었으며, 각 층마다 독창적인 콘셉트를 반영한 디스플레이 공간이 마련되었습니다. 1층에는 ‘슈즈&백’ 전용 공간이 새롭게 구성되어 신발과 가방, 가죽 제품 등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3층에는 스포츠웨어 라인 ‘애슬레틱즈(Athleticz)’와 컨템포러리 라인 ‘오리진스(Origins)’가 전용 공간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애슬레틱즈는 고기능성과 지속 가능한 소재를 결합한 제품들로 구성되었으며, 오리진스는 타임리스 디자인이 특징입니다.이번 리뉴얼의 또 다른 특징은 스마트 기술 도입입니다. 고객들은 자라 앱을 통해 매장 내 상품의 위치와 재고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온라인에서 주문한 상품을 2시간 내에 매장에서 픽업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어시스티드 셀프 체크아웃, 온라인 픽업 전용 공간, 교환·환불 전용 계산대 등을 통해 쇼핑의 편의성을 극대화했습니다.자라는 지속가능성 강화를 위해 고효율 냉난방 시스템, 에너지 절감형 LED 조명, 환경친화적 소재 등을 도입하고, 인디텍스의 에너지 관리 플랫폼 ‘이너지(Inergy)’와 연동해 에너지 사용량과 탄소 배출을 실시간으로 관리합니다.이번 리뉴얼의 하이라이트는 자라가 국내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카페 ‘자카페(Zacaffè)’입니다. 3층에 위치한 자카페는 한국 전통의 ‘돌담’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인테리어로 꾸며졌으며, 수정과 라떼, 모나카 등 이곳에서만 만날 수 있는 시그니처 메뉴를 제공합니다. 자라 측은 명동을 찾는 국내외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쇼핑 경험을 제공할 계획입니다.자라 관계자는 “이번 명동 눈스퀘어점 리뉴얼은 자라의 50주년을 기념하는 동시에 고객 중심의 쇼핑 경험을 강화하기 위한 새로운 도전”이라며 “자카페와 다양한 스마트 기술 도입으로 더욱 풍부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온 x 플레져스 x 루프 협업 제품 론칭 기념 러닝 이벤트
온(On), 플레져스(Pleasures), 루프(Loop)의 협업 제품 론칭을 기념해 굿러너컴퍼니와 웍스아웃이 함께하는 러닝 이벤트가 서울에서 열립니다. 이번 러닝 이벤트는 5월 15일 목요일 오후 7시부터 8시 40분까지 진행되며, 참가자들은 굿러너컴퍼니 북촌점에서 시작해 웍스아웃 홍대 라이즈 스토어까지 약 10km를 달리게 됩니다.러닝이 끝난 후에는 웍스아웃 홍대 라이즈 스토어에서 론칭 파티와 프리미엄 영화관 모노플렉스에서 론칭 기념 영상 상영회가 이어집니다. 참가자들에게는 On에서 준비한 가방과 타월, 이번 컬렉션의 그래픽이 담긴 스티커 팩이 제공됩니다.참가 등록은 5월 9일 금요일 오후 2시부터 굿러너 온라인 스토어에서 선착순 30명으로 진행되며, 등록이 완료되면 자동 종료됩니다. 러닝 참가자들은 물품을 굿러너 북촌점에 맡기면 홍대 라이즈 스토어로 이동시켜주는 서비스도 제공됩니다.[Running Event Info]Location 굿러너컴퍼니 북촌점Schedule 5월 15일 (목) 오후 7시 10분 - 오후 8시 40분Set 오후 7시 / Go 오후 7시 10분Course 굿러너 북촌점 > 웍스아웃 홍대 라이즈Distance 10km 내외Participants 최대 30명Movie 오후 9시 - 오후 9시 20분Gift On Bag + Towel, Loop/Pleasures 스티커 팩Offering 급수, 물품 보관 및 이동(짐은 굿러너 북촌점에 두시면 홍대 라이즈 스토어로 이동해 드립니다)

제이홉, BTS 데뷔일 맞아 ‘홉 온 더 스테이지 파이널’ 앙코르 콘서트 개최
방탄소년단(BTS)의 제이홉이 그룹의 데뷔일인 6월 13일을 기념해 월드투어의 마지막 무대를 선보입니다. 소속사 빅히트 뮤직은 제이홉이 오는 6월 13일부터 14일까지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고양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HOPE ON THE STAGE FINAL’ 앙코르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습니다.이번 앙코르 콘서트는 지난 2월 서울에서 시작된 제이홉의 월드투어를 마무리하는 무대입니다. 제이홉은 미국 브루클린, 멕시코 시티, 필리핀 마닐라, 일본 사이타마, 싱가포르 등 북미와 아시아의 15개 도시에서 31회의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습니다. 이번 고양 공연은 그간의 월드투어에서 선보였던 무대들을 총망라한 완성도 높은 공연이 될 예정입니다.특히 이번 공연은 방탄소년단의 데뷔일과 맞물려 더욱 특별한 의미를 갖습니다. 제이홉은 아미(ARMY)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한층 더 강렬한 퍼포먼스와 독창적인 무대를 준비 중입니다. 빅히트 뮤직은 “제이홉 특유의 폭발적인 에너지와 몰입감 있는 퍼포먼스를 생생하게 전달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공연 티켓 예매는 5월 12일 오후 8시 팬클럽 선예매를 시작으로, 5월 13일 오후 8시부터 일반 예매가 진행됩니다. 현장에 함께하지 못하는 팬들을 위해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도 제공될 예정입니다. 콘서트 관련 세부 정보는 티켓 예매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댓글 0개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