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

패션과 컬처 그리고 여행 정보를 한눈에.

2024-01-16 22:59

 

우리 시대에서 인스타와 같은 SNS는 필요 이상으로 오랜 시간을 함께 한다. 2023년 통계에 따르면 1인당 평균 SNS 이용 시간은 2시간 30분이 넘어서는 것으로 발표했다. 이처럼 우리의 삶에 뗄 수 없는 SNS라면 유익한 정보를 취하는 것이 영리한 사람이 아닐까. 그래서 우리는 사람들이 가장 많이 찾는 정보 중 세 가지로 나눠 준비했다. 패션, 컬처, 여행 순으로. 물론 스니커즈 뉴스는 럭드가 최고.

 

#1 패스트페이퍼 매거진

현재 업로드양 대비 가장 트래픽이 높은 SNS 기반 매거진 패스트 페이퍼. 아마도 그들의 뒷배경이 두산 매거진이라는 것도 있겠지만 하루의 업로드 양은 무시무시하지만 일반적인 뉴스보다는 기획된 콘텐츠가 올라오므로 우리가 알지 못했던 정보를 알기 좋게 보기 좋게 전달해 준다. 물론 셀럽이 기본 베이스라는 것이 참 아쉽기는 한 부분이지만 그래도 패션에 대한 정보를 재미나게 알아가고 싶다면 패스트 페이퍼 매거진을 추천한다. (이미 알고 있었던 계정이라면 당신은 패피 인증)

 

 

#2 오드삼삼

음악, 전시, 영화 등 다양한 대중적인 문화를 소개하는 계정. 우리가 일상적으로 살아가는 데 필요한 정보를 보기 좋게 이미지 또는 영상으로 제작되어 업데이트된다. 시기에 따라 전시나 영화 등 다양성이 짙은 콘텐츠 같은 경우는 7-8개의 하나의 게시물로 큐레이션을 해주기도 한다. 이들을 알게 된 이상 문화 콘텐츠는 내 손안에 있다고나 할까. 종종 올라오는 재미난 이벤트도 있으니 즐겨보시길. (추신: 패션 콘텐츠의 양만큼의 기사 업데이트는 바라지 말자.)

 

 

#3 트립고잉

여행이라는 주제로 이렇게 다양한 기사를 제공하는 계정이 있을까 싶다. 우리가 기본적으로 생각하는 여행과 관련된 계정 즉, 좋은 숙소나 맛집 정보를 전달해 주는 계정 정도로 생각한다면 큰 오산이 될 것이다(아마도) 먹고 자는 것 이외에도 해외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나 뉴스 그리고 막 떠오르는 여행지 그리고 국내 정보도 있다. 이렇게 글로벌적으로 다양한 이야기를 해주니 당장의 계획이 없어도 장기적으로 두고 보면 계획 짜기에 도움이 될 것이다(P도 J가 될 수 있다.)

우리에게 여행 뽐뿌를 넣어줄 계정이기 때문에 여행을 좋아하는 이라면 꼭 한번 체크해 보시길 바란다.

 

icon_heart_box_60
1
스토리
img
셀럽 파파라치 컷 모음 (feat. fuxx you image)
셀럽의 일상생활에서의 아웃핏은 많은 사람들의 관심사 중 하나. 하지만 이들의 아웃핏이 아닌 사생활을 파헤치기 위해(특종을 잡기 위한) 파파라치들은 그들의 일거수일투족을 사진으로 남긴다. 여기에서 그들 간의 신경전이 있기도 하지만 끝없이 그들을 몰래 촬영한다. 그래서 남게 된 퍽X 아웃핏을 오늘 큐레이션 해봤다. 셀럽들의 일상생활에서의 아웃핏 그리고 그들의 다양한 감정이 담긴 손가락 욕을 하는지 확인해 보자. (가끔 브이도 해주는 인물도 있다.)
img
1월 2주차 패션/컬쳐 체크리스트
#1 팝업소식_록시땅 NEW 신제품 향수 포가튼 플라워 컬렉션 출시와 함께 록시땅 에스파스 스토어 퍼퓸 바 오픈‘잊혀진 꽃을 잊을 수 없는 향기’로 선보이는 이번 신제품 포가튼 플라워 컬렉션은 플로럴 머스크향의 ‘노블 에핀’, 플로럴 우디향의 ‘멜리로트’ 시트러스 머스크향의 ‘바르보틴’까지 총 3가지로 출시. 따뜻한 티 서비스부터 ‘나만의 향기 찾기’ 프로그램까지 오픈 기념 다양한 이벤트를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EVENT1) 방문 시 NEW 포가튼 플라워 핸드 크림 10ml 증정 (1종 랜덤 증정)2) 전 구매 고객, 맞춤 디럭스 사은품 추가 증정3) 전 구매 고객, 포토매틱 사진 촬영권 증정록시땅 에스파스 스토어주소: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237일정: 2024.01.05 - 2024.02.28시간: 매일 11:00 - 20:00**본문 및 이미지 출처 : 해당 오피셜 계정 #2 매장오픈_아르켓 하남과 용산 신규 매장 오픈아르켓(@arketofficial)이 하남과 용산에 신규 매장을 오픈한다. 하남과 용산 두 매장 모두 남/여 레디 투 웨어부터 액세서리, 키즈, 배스 앤 바디, 홈웨어 제품까지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두 매장의 오픈은 다가오는 봄 시즌에 오픈할 예정이며, 추후 업데이트 소식을 확인해 보자.용산: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23길 55 아이파크몰 용산하남: 경기 하남시 미사대로 750 스타필드 하남**본문 및 이미지 출처 : 해당 오피셜 계정#3 이케아의 과거 디자인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뉘틸베르카드 컬렉션의 세 번째 시리즈 출시이번 시리즈는 페인트 마감 파티클보드, 플라스틱 등의 소재를 사용하고 과감한 실루엣과 밝은 컬러가 특징이었던 60년대 말 70년대 초 당시 이케아의 제품 분위기를 담아냈다. 간결하고 실용적인 오리지널 디자인에 다채로운 색상과 새로운 소재를 더해 재탄생한 해당 제품군을 이케아에서 만나보자.**본문 및 이미지 출처 : 해당 오피셜 계정#4 테클라의 코어 테리 배스 컬렉션이 새로운 소재와 색상으로 출시.이번 컬렉션은 배스 로브, 타월, 배스 매트로 구성됐으며, 제품군은 총 10가지의 컬러로 전개된다. 배스 로브는 더욱 촘촘하고 조밀한 직조로 제작되어 목욕 후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고 높은 내구성을 자랑하는 테클라의 컬렉션은 테클라 공식 웹 사이트 및 코펜하겐 오프라인 스토어, 일부 리테일 숍에서 구매할 수 있다.**본문 및 이미지 출처 : 해당 오피셜 계정 #5 발렌시아가, 새로운 축구 시리즈 컬렉션 발매이번 컬렉션은 축구 게임 플레이와 훈련 중에 착용하는 유니폼 스타일로, 각각 지역이나 도시 이름을 활용해 제품명으로 선정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군은 반팔 및 롱슬리브 저지, 트랙 수트, 포플린 재킷, 후디 집업, 스웨트팬츠 등으로 구성됐으며, 전반적인 제품에서 3B 스포츠 아이콘 아트워크와 풋볼 크레스트 아트워크 자수 프린팅을 찾아볼 수 있다. 발렌시아가가 새롭게 발매하는 축구 시리즈는 지금 발렌시아가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본문 및 이미지 출처 : 해당 오피셜 계정 #6 컨버스 X 펑첸왕, 투인원 척 70 발매 정보이번 제품은 펑첸왕이 디자인한 리미티드 에디션 로우탑 스니커즈로, 반으로 갈라진 두 스니커즈를 하나의 디자인으로 완성한 것이 특징이다. 컬러웨이는 화이트, 시프팅 샌드 2가지로 구성됐으며, 어퍼 레이어에는 독특한 그레디언트가 프린트됐다. 겹겹이 쌓인 과장된 폭싱과 아웃솔이 높은 플랫폼 실루엣을 연출하며, 측면과 슈레이스에는 펑첸왕 로고가 프린트됐다. 컨버스와 펑첸왕의 협업 투인원 척 70은 오는 2월 3일 오전 11시 컨버스 코리아 온라인 스토어, 무신사, EMPTY와 2월 6일 컨버스 홍대에서 출시될 예정이며, 판매가는 18만 9천 원이다.**본문 및 이미지 출처 : 해당 오피셜 계정
img
모노크롬의 대명사 <엔타이어 스튜디오>
올겨울부터 길거리 또는 스냅 등에서 눈에 많이 보인 브랜드가 하나 있는데 그것은 바로 엔타이어 스튜디오이다. 주로 푸퍼 재킷, 후디, 크롭티 등의 제품이 많이 판매되는 듯한 브랜드인데 이들의 콘셉트나 핏이 어디에서인가 많이 본 적 있는 듯하다고 많이들 느꼈을 거라 본다. 엔타이어 스튜디오는 바로 칸예 웨스트의 브랜드 'yeezy' 스타일리스트 출신이 만든 브랜드이다. 디렉터인 리처드 디아즈와 세바스천 헌트는 어린 시절 텀블러에서 처음 만나게 되는데 패션이라는 공동 관심사 덕에 부쩍 금방 친해졌다고 한다. 그리고 고향인 뉴질랜드에서 쇼룸에서 일하며 돌아가는 구조나 흐름을 배우고 뉴질랜드를 떠났다. 그리고 이지 스타일리스트 팀에 들어가 다양하고 프로젝트를 거치며 그들이 원하는 완벽한 디자인을 찾을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되며, 2020년부터 직접 옷을 만들기 시작했다. 그것이 오늘 이야기 하고있는 엔타이어 스튜디오이다.이들은 단순히 비싸기만 한 고가정책을 펼치는 브랜드를 지양하고 합리적이고 가격 대비 성능이 좋은 럭셔리 브랜드를 콘셉트로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다. 물론 이들의 현재를 뒷받침해 주는 도우미들이 있는 것은 명확하다. 킴 카다시안, 배드 버니, 비버, 카디비 등 전세계 수천만명의 팔로워를 가진 그들의 지원 사격은 엔타이어 스튜디오의 성공을 조금 더 빠르게 진전시켜줄 수는 있지만 우리는 그들이 가지고 있는 창의성은 의심할 필요가 없다. 이미 제품력으로 검증했다고 봐야 하니까. 엔타이어만의 핏과 가격 그리고 퀄리티까지. 실력이 없었다면 저 많은 셀럽들도 외면했을 거라 생각한다.비록 브랜드의 연혁은 짧지만 전 세계의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럭셔리 패션을 제공하는 엔타이어 스튜디오를 응원하며 그들의 컬렉션과 아웃핏 체크에 들어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