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기발랄 아티스트 #1 CANYAON
좋아요 2

재기발랄 아티스트 #1 CANYAON

개인의 개성을 알리기 위해 커스텀 문화가 발전하고 있다고 이전 콘텐츠를 통해 알아보았다.

커스컴 문화는 하나의 상품을 자신의 영감을 통해 새롭게 만들어내는 것이었다면 이번 콘텐츠는 형태를 구분 짓지 않고 오롯이 자신의 아이디어 혹은 영감을 통해 새로운 아웃핏을 만들어내는 이를 소개하고자 한다.

어쩌면 전혀 실용적이지 않고 실험적인 요소를 띄고 있지만 상업적인 요소를 배제했기에 하나의 작품이라고 받아들여진다.

모든 것이 상업적이면 얼마나 또 낭만적이지 않은 세상일까.

 

오늘 소개하고자 하는 아티스트의 국적은 러시아로 유추되고 유튜브나 영상 기반보다는 이미지화 되어 있는 것이 이제는 아날로그적이라고 느껴지는 세상이지만 꽤나 멋스러운 톤 앤 매너로 게시물을 올리고 있다.

모든 자료 출처는 아티스트의 해당 인스타그램이기에 추후 팔로우를 하셔도 좋을 것 같다. 이런 문화를 좋아한다면.

 

그의 첫 게시물부터 꽤나 인상깊다. 돈조끼 혹은 머니베스트라니.

이 아티스트의 작업 스타일은 우리 생활에 사용하고 있는 것들을 재료로 신발을 만들어낸다.

이 말인즉슨 만들지 못하는 것이 없고 모든 것이 작업물로 재탄생할 수 있다는 것이다.

심지어 만들어낸 작업물의 퀄리티가 놀라울 정도로 하이 퀄리티로 보인다.

인스타에 들어가서 보면 짤막한 영상도 함께 올릴 때가 있는데 그것은 실제로 착용도 가능하고, 아웃핏도 괜찮아 보인다.

상식적이지 않고 틀에 박혔던 신발이라는 형태를 자유자재로 표현하고 있다.

 

개인적으로 제일 놀라웠던 작업물

이전에도 유사한 아티스트를 종종 보곤 했는데 장갑으로 신발을 만들어낸 사람은

처음이었다. 그래서 더더욱이나 신선하게 다가왔던 작업물.

이 모델은 실제로 신고 다녀도 이상하지 않을 만큼 퀄리티가 뛰어나다. 

가방이 아주 좋은 재료로 쓰이는 것도 신기했다. 

그리고 아주 재기 발랄하고 참신한 것들도 꽤 많았는데 몇 가지 추려서 준비했다.

게시물의 초반부와 최근 게시물의 퀄러티가 조금씩은 다른데 시간이 지나며

더 멋진 작업물을 보여주고 있다. 앞으로가 매우 기대되고 재미있고 유쾌한 작업이기에

많은 분들이 이 아티스트를 보며 영감받길 바란다.

재기발랄 아티스트 소개는 시리즈물로 만들 예정이니 적당한 기대 부탁드린다.

nikepro
2023-01-26 15:12
캐년
답글쓰기
0
댓글을 남기시려면 로그인을 해주세요.

최근 포스팅